본문 바로가기
요리

추석명절 보름달 보고~ 고기 굽고 밥 볶고!!

by 멋찐샐리 2022. 9. 11.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보름달 보셨나요?!
추석때 보름달 볼일 없이 바쁘게 지나가는데
이번 보름달은 특별하다고 해서 관심있게 봤어요ㅎㅎ
크고 둥글고~ 환한 달빛이 아름다웠어요
사진으로 담아보고 싶었지만 화질이 안따라주니 마음과 눈에 담았죠ㅎㅎ
다양한 행성이 있는 우주세계는 정말 신비롭겠죠~~~♥

 

출처 픽사베이

 


자~ 명절에는 먹는거 빼놓을 수 없죠ㅋㅋ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

샐리네는 이번 추석에 부침개는 안하고 고기먹었어요!!

벌집 삼겹살이랑 막창을 실컷 구워먹었죠

버섯은 저렇게 통째로 굽다가 자르면 휠씬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에는 남은 고기에 김치를 구워서 밥을 볶아 먹었어요!!

밥을 볶자마자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너무 맛있어서ㅋㅋ

가족들과 배부르게 먹고 동네 돌면서 운동하며 보름달 구경하고~ 

명절 연휴가 행복하게 지나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