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고기가 없는 비비고 왕교자

by 멋찐샐리 2022. 8. 20.

고기가 없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만두를 사왔어요

그냥 골라왔는데 고기가 없는 만두더라구요ㅋㅋ

고기가 없는 만두는 처음이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 하며 

일단 찐만두를 해봤어요!!

 

 

비쥬얼이 맛있게 보이죠?!

뭐든 처음 먹어보는건 맘을 설레게 하네요ㅎㅎ

 

 

엇?! 고기가 없는 만두인데 분명 고기 같은게 씹히더라구요

아마 콩고기인 것 같아요~ 그래서 식감이 괜찮고,

근데 참기름 맛이 좀 많이 느껴지네요~ 

맛은 있지만 다음에는 고기가 있는 만두를 사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