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요리레시피 - 소세지 야채 계란 볶음밥 만들기

by 멋찐샐리 2021. 9. 9.

요리레시피 - 소세지 야채 계란 볶음밥 만들기

며칠 전에 산 그릴후랑크소세지

오늘은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일명 소세지 야채 계란 볶음밥!!

제목이 참 길죠~ ㅋㅋ

 

☆ 재료 ☆

그릴후랑크 소세지, 계란, 당근, 양파, 파, 굴소스, 간장, 깨소금

 

 

볶음밥은 계란, 파만 있어도 맛있는데

오늘은 당근, 양파에 소세지까지

재료가 풍성한 편이에요^^

 

 

밥 볶을 때 넣을 굴소스도 준비완료!!

본격적으로 볶음밥 요리에 들어가 봅시다~^^

 

1. 먼저 파를 넣어 파기름을 내구요~

 

2. 당근투하~

 

3. 양파 투하~

 

4. 그릴후랑크소세지를 넣고 볶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프라이팬 한쪽 옆에서 

계란 프라이도 해서 섞어줍니다~

 

5. 프라이팬 한쪽 옆으로 간장을 부어서

약간 쫄이다가 밥과 함께 섞어 주면 됩니다

 

볶음밥은 밥이 약간 꼬들하고 식은밥이 좋은데

샐리는 밥솥에 있는 밥을 넣었어요~

하필 오늘따라 밥이 찰지게 되었네요ㅡ,ㅡ;;

 

6. 굴소스를 넣어서 좀 더 볶아주면 완성이 됩니다~

 

알록달록~

오늘따라 볶음밥 색깔이 참 맘에 드네요ㅎㅎ

 

볶음밥을 밥그릇에 담았다가

접시에 그대로 옮기니 모양이 예쁘게

잡혔어요~^^

마지막으로 깨소금을 뿌리주면 끝~

 

 

소세지 계란 야채볶음밥 완성!!

오랜만에 볶음밥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로 배부르게 한끼 해결~

행복한 하루로 마감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