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 - 땅스 부대찌개

by 멋찐샐리 2021. 7. 19.

이땅위의 부대찌개 땅쓰부대찌개

 

엄청 바쁜 날~ 저녁할 시간도 없을 때~오늘이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급히 땅스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 3인분을 테이크아웃했어요~

땅스부대찌개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건데요~ 의외로 맛이 괜찮았어요^^

재료를 다 포장해서 주는데요~ 재료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어서 집에 있는 재료를 이것저것 넣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배가 불러서 라면사리는 못 넣어 먹었지만~ 다음엔 라면사리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