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느타리버섯 볶음 요리

by 멋찐샐리 2021. 10. 3.

느타리버섯  볶음 요리

 

오늘 개천절이네요^^

샐리네 집도 태극기를 달았어요

미리 미리 달았어야 했는데

오늘 아침에야 부랴부랴 달면서

나라의 소중함을 잠깐이라도 생각하게 되네요^^

 

오늘은 느타리버섯 볶음 요리를 해봤어요~

딱히 밑반찬이 없어서 간단히 해서 

얼른 끼니를 때워보려구요~ㅋㅋ

 

재료

 

느타리버섯, 파, 당근, 양파, 들깨, 굴소스

 

 

기름을 두르고 마늘과 파를 볶고~

 

 

파기름이 좀 나오면~

기름을 듬뿍 넣어서 파기름을 많이 내면 더 맛있겠지만

샐리는 기름을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당근이랑 파도 넣어서 당근 살짝 익어갈 때쯤

느타리버섯을 넣고, 볶아줍니다~

 

 

굴소스를 넣어서 소금간은 약간만 했어요~

마지막에 참기름도 약간 넣어주고~

들깨로 마무리~^^

 

 

느타리버섯 볶음요리는

간단하지만 야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으니

건강에도 좋고, 무엇보다 몸이 가벼워지는 것 같아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