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창 창포원 정자에 앉아서~

by 멋찐샐리 2021. 8. 18.

거창 창포원 정자에 앉아서~

 

거창에는 경남 1호 지방정원으로 등록된

창포원이라는 곳이 있어요~

이름대로 창포가 많은 정원이라는데요~

 

아쉽게도 창포가 많이 폈을 때는

못가봤지만 다른 꽃들도 있었어요

 

특히 창포원 정자에서 바라 본 풍경에는

가을에 피게 될 국화도 보이고

봄에 필 벚꽃 길도 보이네요!!

사계절이 아름다울 거창 창포원~

기회가 되면 다른 계절의 모습을 보고 싶네요!

 

 

 

 

거창 창포원에는 정자가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오늘 제가 앉은 정자에서 바라 본 풍경은 정말 멋져서

자연스레 사색에 빠지게 되네요ㅋㅋ

 

겸손은 사람을 머물게 하고,
칭찬은 사람을 가깝게 하고,
넓음은 사람을 따르게 하고,
깊음은 사람을 감동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