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커클랜드 팝콘 전자렌지로 튀겨먹기

by 멋찐샐리 2021. 8. 14.

커클랜드 팝콘 전자렌지로 튀겨먹기

언니가 커클랜드 팝콘을 주문했네요~

10개를 주문해서 3개는 언니가 먹고 나머지는 샐리를 주더군요ㅋㅋ

 

 

커클랜드 팝콘~ 영화 볼 때~ 티비볼 때~ 열심히 

튀겨 먹다가 이제 하나 남은 지금에야 포스팅을 하네요ㅋㅋ

 

 

전자렌지에 넣어서 튀기는 소리가

"딱~~~딱!!!" 거의 들리지 않을 때까지 돌려줍니다~

 

 

커클랜드 팝콘~ 대체로 잘 튀겨졌는데요~

약간 덜 튀겨진 것도 있네요ㅋㅋ

 

 

봉지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함께 먹을 식구가 있다면

큰 볼에 담아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전자렌지가 없다면 그냥 냄비에 넣어서 가스렌지로 튀겨도 

무방하겠더라구요~ 어쩌면 그게 더 골고루 잘 튀겨질 것 같기도 해요

커클랜드 팝콘~ 담백하고 맛있고~ 집에서 편히 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