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by 멋찐샐리 2022. 8. 12.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

 

샐리는 다 큰 조카가 여러명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한명이 월급을 받았다며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요

케이스가 꽤 커서 많이 들어있는 줄알았는데

개봉해보니 낱개로 6컵이 들어있네요ㅋㅋ

 

 

가족들과 하나씩 나눠먹었는데요

여름에는 자꾸 차가운 걸 많이 먹게 돼서

줄여야지 하면서도 계속 먹게 됩니다~ㅎㅎ

 

 

비싼 입이 아니어서 일반 막대 아이스크림이나

쭈쭈바도 잘 먹는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