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인도 학교에 정수기&물탱크 지원으로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다!

by 멋찐샐리 2022. 4. 12.

갑자기 날씨가 더워진것 같아요

차 안에 온도도 높고,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계속 물을 찾게 되더라구요~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물이 인도에서는 부족하여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일이 있다고 하네요~

위러브유의 지원으로 건강한 일상을 되찾았다는

인도학교 소식을 전해볼께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인도학교에 정수기&물탱크 지원으로 건강한 일상선물하다.

 

2018년 12월 27일, 인도 텔랑가나주 와랑갈의 하산 파르티 정부학교와 하이데라바드의 아지즈나가르 정부고등학교에서 위러브유의 식수시설 기증식이 열렸다. 

두 학교 학생들은 학교에 식수시설이 없어 깨끗하지 않은 수돗물을 마시고 있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정수기와 물통 약 70개를 학교 측에 전달하고,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교실에 설치할 칠판과 선풍기 등 비품, 현미경을 기증했다. 

 

하산파르티 정부학교 식수시설 및 교육물품 기증식

 

아지즈나가르 정부고등학교에서는 기증식 당일 위러브유 회원들이 식당 건물 옥상에 물탱크를 직접 설치하고 배관설비까지 마쳤다. 

 

아지즈나가르 정부고등학교 식수시설 및 교육물품 기증식

 

인도의 공립학교는 재정난으로 인해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텔랑가나주 하이데라바드에 위치한 히마야트나가르 공립학교의 사정도 마찬가지다. 

300명이 다니는 학교에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학생들이 목이 말라도 마음껏 물을 마실 수 없는 상황이다.

2019년 3월, 위러브유(장길자회장)는 학교에 물탱크와 정수시설을 놓아 아이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로 하여 정수시설을 설치하고, 정수 장치와 물탱크를 잇는 배관 공사를 진행하였다. 

공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린 위러브유 회원들을 비롯해 교직원과 학생 200명, 관공서 관계자가 기증식에 참석했다. 

 

히마야트나가르 공립학교, 물탱크설치,정수시설 지원

 

여러 학교에 이뤄지 위러브유(장길자회장)의 복지활동을 통해

학생과 지역주민들은 깨끗한 물, 쾌적한 위생시설을 사용하며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리게 되었네요~ 

학생들이 늘 건강하고 씩씩하게 배움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위러브유는 교육환경 등 다각적인 면에서 적재적소의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