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재)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따뜻하고 가치있는 기증 - 엘살바도르에 마스크 및 손 소독제 지원

by 멋찐샐리 2022. 4. 8.

(재)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따뜻하고 가치있는 기증

엘살바도르에 마스크 및 손 소독제 지원

 

2021.01.11

 

(재)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엘살바도르 라리베르타드주 산타네클라시에 위치한 중앙지역보건국에 마스크 23,000장과 손 소독제 40통을 기증했습니다. 팬데믹 최일선에서 애쓰는 보건소 의료진들이 방역물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지원을 나선 것입니다. 

며칠 뒤에는 산살바도르주 산살바도르시 교육부에 마스크 30,000장과 손 소독제 100통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엘살바도르 산살바도르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서로 연합하고 사랑을 나눠야 더 빨리 극복할 수 있기에 서둘러 지원을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기증에 참석한 카를라 아나니아 데바렐라 교육부 장관은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에 연대적 활동을 전개해 준 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록산나 이본느 모랑 데산토스 중앙지역보건국장은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에게 애정을 담아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한 후 이어 소감을 전했는데요~

"우리는 기증 물품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의료인들에게 동기를 부여해 사랑을 더 키우도록 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거든요. 우리는 사랑을 나눠야 합니다. 이 기증은 우리가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이길 거라는 믿음과 희망을 줬습니다"

중앙지역보건국장은 위러브유 회원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세 번이나 반복해 말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의 ‘중앙지역보건국·교육부 방역물품 지원’ 소식은 여러 언론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채널 25, 채널12, orbita TV25 방송에서 앞다퉈 물품 전달식 소식을 전했고, 인터넷 및 신문 5곳에도 기사가 실렸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엘살바도르에 방역물품 뿐아니라 교육지원 등 여러가지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하며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위러브유로 인해 엘살바도르의 어려움이 빨리 극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