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글로벌 복지활동으로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by 멋찐샐리 2021. 10. 27.

글로벌 복지활동으로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지구촌 이웃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어떻게 글로벌 복지단체를 펼치고 있을까요?!

 

장길자회장님은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재해로 인해 삶의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에게

차별없는 글로벌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01년 새생명복지회 설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봉사활동을 시작한 장길자회장님은 2001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로 공식 출범한 이후 현재 전 세계에서 15만명이 넘는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사회복지, 노인복지, 긴급구호, 국제지원 활동 등, 어려움이 있는 곳으로 달려가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건강한 지구환경을 위해 환경보호활동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위러브유 회원들의 적극적인 헌혈로 생명나눔운동인 헌혈하나둘운동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 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와 새 생명 사랑의 콘서트 등을 통해 심장병, 난치병 어린이,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재난 피해민 등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기도 하며, 행사에 참여한 많은 분들이 힐링을 얻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코로나19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여러나라에 마스크 및 진단키트를 지원 하여

의료진, 환자의 안전 뿐 아니라, 질병에 무방비로 노출된 취약계층의 감염을 예방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안정까지 돕고 있습니다. 

 

 

화목한 가정의 중심에는 낮은 위치에서 가족들을 위해 사랑을 베풀고 희생하는 어머니가 있죠~

장길자회장님은 지구촌을 한 가족으로 여기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할 수 있도록 존중과 배려, 사랑으로 글로벌복지활동을 전개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감싸고 보듬고 있습니다!

하루 하루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 곁에서 끝까지 응원하며 오랜시간 함께하는 장길자회장님의 사랑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과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