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도잼 & 포도효능

by 멋찐샐리 2021. 9. 2.

포도효능

 

여름에는 복숭아를 많이 먹었는데
가을로 접어들면서 최근부터는 포도를 먹고 있어요~
포도~ 자세히 보면 참 신비로운것 같아요
알알이 어쩜 이렇게 잘 익었는지....
맛있는 포도를 먹을 수 있다는게 감사한 하루네요^^

 

포도는 암예방, 콜레스테롤 개선, 피로회복, 변비 개선 효능이 있어
몸에도 좋네요^^

 

 

포도잼

잼 종류를 자주 만드는 친구가 있는데요~
지난 번에는 딸기잼을 만들어 주더니
얼마 전에는 포도잼을 만들어 주네요ㅎㅎ
포장까지 예쁘게 해서 주니 그 정성에 감동을 받았어요~

 

식빵을 사서 포도잼을 발라 먹고~ 요플레에 넣어 먹기도 하고!!

양이 꽤 많아서 한참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