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프로젝트 소개!!

by 멋찐샐리 2022. 9. 18.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 소개!!

 

 

https://youtu.be/WvvCBhSd3zo

 

세이브더월드(Save the World)’ 프로젝트는 위러브유의 활동을 총망라한 것으로, 인류와 지구의 공존과 상생을 도모하는 모든 발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구환경을 보존하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유엔과 국제사회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도 지향점이 같습니다.

 

위러브유 세이브더월드에는 ‘지구환경 살리기(Saving the Earth)’ ‘생명 살리기(Saving Lives)’ ‘인류애 함양하기(Saving Humanity)’ 3대 중점 운동과 ‘국제협력’ ‘지역사회협력’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세이브더월드 프로젝트의 세부적인 활동 사항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지구환경 살리기(Saving the Earth)

 

건강한 자연은 행복한 세상의 기본입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전 세계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세계 각국의 오염된 도심, 공원, 산, 강, 바다 등을 정화하며 나무심기, 사막화 방지활동, 생태계 보호, 환경보호캠페인, 환경보호 교육 및 세미나 등을 시행합니다. 

 

 

 

2. 생명 살리기(Saving Lives)

 

모두의 생명은 소중하게 지켜져야 합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혈액부족으로 생명을 잃는 환자가 없도록 헌혈하나둘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혈액부족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환자를 구하는 유일한 수단 헌혈!!

자녀에게 값없이 생명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범세계적 생명나눔운동인 위러브유 헌혈하나둘운동을 통해 소중한 생명 살아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6대륙 50개국 200개 지역 참여

 

 

36.5도의 따뜻한 사랑을 항상 유지하는 국제위러브유!!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의 마인드는 헌혈을 멈출 수 없게 합니다^^

지금 가장 중요하고 긴급한 일!! 당신의 헌혈이 3명의 귀한 생명을 살립니다.

 

 

3. 인류애 함양하기(Saving Humanity)

 

가족 한 사람 한 사람을 귀하게 여기며 아낌없는 사랑과 희생을 베푸는 존재가 어머니시죠~
위러브유는 우리가 국가와 인종, 언어, 문화를 초월해 지구라는 울타리 내에서 삶을 영위하는  지구공동체이자  한 가족과 다름없다고 여깁니다.

그렇게에 모든 인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고 사랑을 베풀어야 할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막다른 골목에서 힘들어하는 지구촌 가족들에게 달려가 헌신적으로 도와주고 희망을 선물합니다.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해질까지~!!

 

 

위러브유는 복지소외계층에 있는 분들이 겨울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해마다 김장김치를 담궈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품은 김치는 서울 노원구청, 춘천시청, 인천 중구청, 울산 중구청, 광주 서구청, 대전 서구청을 통해 각 150가정씩 총 900가정에 전달되었고, 관공서 관계자들은 김장이 만들어지기까지 이면의 노고를 잘 안다며 위러브유 측에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식수가 부족해 각종 질병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들을 위해물펌프 및 물탱크, 양수 시설을 지원해 깨끗한 물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지구촌 안에는 지금도 자연재해로 또는 여러가지 힘든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은 항상 주위를 둘러보고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수혜자들은 위러브유 정성에 많은 감동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행복하다. 가족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집에서 지낼 수 있게 됐다. 

뭐라고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 위러브유는 단순히 도와주는 것만이 아닌 거기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더 감사를 드린다.

위러브유는 온기뿐 아니라 아이들의 얼굴에 기쁨을 가져다주었다.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각국 정부와 협력하기 위해 세이브더월드 프로젝트 포럼을 개최하기도 하였습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 협력하면 더 멀리, 더 신속하게 지구촌 이웃을 도울 수 있기에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적극적인

방안을 모색하며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