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창 힐링 허브농장 민들레울 다녀왔어요~

by 멋찐샐리 2022. 7. 18.

거창 힐링 허브농장 민들레울

 

안녕하세요~^^
거창 힐링 허브농장 민들레울을 다녀왔어요!!
민들레울은 거창에 북상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예전에 한번 가보고 거의 10년만에 갔는데 

정말 많이 달라져있어서 놀랐어요~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민들레울 안에는 차도 팔지만 악세사리, 향수 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하고 있었어요~

눈을 즐겁게 하는게 많아서 잼있더라구요~
친구도 저도 몇개 구입했죠ㅋㅋ
차를 주문하고 실외에서 차를 마셨어요~

샐리는 쟈스민 차를 마셨는데요~
향도 좋고~ 풍경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민들레울에는 아로마테라피 체험농장도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체험농장 안은 약간 날씨로 인해 더웠지만
좋았어요ㅎㅎ
그늘에서 차를 마시는 중간중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서 힐링이 잘 되더라구요^^

 


거창 힐링 허브농장 민들레울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 많이 오더라구요

여름이지만 한낮에도 그늘에 앉아 있으면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의외로 시원해요

산에서 내려오는 물도 흐르고, 공기도 좋다보니 자연스레 힐링하게 되네요

다음에 시간되면 또 오고 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