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고성 해안가 클린월동운동 후기

by 멋찐샐리 2022. 5. 20.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고성 해안가 클린월드운동 후기

어제는 위러브유 회원들과 클린월드운동을 했어요

팬데믹의 긴 터널을 지나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와 함께 한 클린월드운동 

후기를 포스팅해봅니다~^^

 

위러브유 회원들과 만나서 간단히
사진 촬영을 하고 
깨끗한 지구환경을 만들기 위한
각오로 구호를 힘껏 외쳤어요~~~ㅎㅎ

 

바다~ 정말 오랜만이얌~^^

고성의 바다는 마치 호수처럼 작은 느낌이었어요ㅎㅎ

위러브유 클린월드운동의 장소는

고성 해안가였는데요~

아늑한 마을과 함께하는 해안가에

쓰레기는 별로 없을 것 같았는데......Never!!

 

 

썰물이 빠지자 해안가가 드러나고

쓰레기도 함께 눈이 띄었어요~~~

정말 다양한 쓰레기가 얼마나 많든지....

특히 유리조각이 정말 많았어요~ㅠㅠ

 

 

위러브유 회원들은 해안가 여기저기 흩어져서

열심히 쓰레기를 주웠어요~

꼼꼼히 쓰레기를 줍는 모습을 보자

동네주민들은 이렇게 멀리까지 와서 쓰레기를

주워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어요~^^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한 클린월드운동으로

고성의 해안가는 깨끗하게 변화되어 갔고,

제 마음까지 상쾌한 기분이 들었고,

클린월드운동이 마쳐지고 돌아올 때는

뿌듯한 마음에 피곤함까지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

알차고 보람된 하루~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만들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