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창 창포원에 만발한 국화

by 멋찐샐리 2021. 11. 7.

거창 창포원에 만발한 국화

 

거창 창포원에 국화가 만발했어요~^^

얼마 전에 창포원에 갔을 땐 꽃이 필랑 말랑 했는데 오늘은 완전 활짝 폈더라구요!!

 

 

거창 창포원에 핀 가을국화

거창 창포원에 다녀왔어요~ 지난 번 창포원에 갔을 땐 국화가 안 피어서 기대를 하며 갔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아직 활짝 펴지는 않았더라구요~ 11월에 가면 만개한 국화를 볼 수 있을 것

sally21.tistory.com

 

알록달록~ 국화 색깔이 너무 예쁘죠~^^

완전 꽃동산이에요ㅎㅎ

 

 

창포원 전망대에요~

전망대에 올라가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창포원 전망대에 올라가는 길에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었습니다~

 

 

 

창포원은 완전 가을가을해요~

단풍도 들고~ 가을 풍경 정말 물씬 풍겨요^^

 

 

신랑이 요거는 핫도그갈대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핫도그처럼 생겨서ㅋㅋㅋ

 

핫도그갈대를 입에 물면 아래 사진 처럼 터진다고 하네요~

입에 대고 깨물어 볼까 하다가~ 그냥 눈으로만 보고 가요~ ㅋㅋ

 

 

창포원은 지방공원인데요~ 엄청 넓어서 자전거 타고 다녀야 힘이 안들것 같아요~

신랑이랑 걷다가 마주한 단풍나무에요^^

곱게 물든 단풍 나무 뒤로 보이는 정자도 멋지죠~

 

 

창포원에는 이렇게 정자가 군데군데 많이 있어서

걷다가 힘들면 쉬었다가 구경할 수 있어요~

 

 

메타스퀘어나무도 곱게 물들었는데요~

반대편 쪽에는 메타스퀘어 나무가 쭈욱~ 있는데

나무가 더 자라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창포원에 석양입니다~

한참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해가 저물어 가고 추워지네요^^

거창 창포원의 사계절 중 가을~ 정말 아름다워서~ 가족과 연인과 함께 오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