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by 멋찐샐리 2021. 10. 11.

가을비가 내리네요~

그동안 가을날씨 치고는 더워서 반팔을 입고 다녔는데 가을비가 내리면서 갑자기 온도가 쑤욱 내려간것 같아요

바람도 불고 쌀쌀해져서 이제야 가을 옷을 꺼내입게 되네요...

겉은 가을 옷으로 따뜻하게~ 마음은 위러브유 소식으로 따뜻하게 채워볼까요~ㅎㅎ

오늘~  위러브유 이야기는 맛있는 김치로 시작해보려구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치!!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https://youtu.be/Uzb21wNdkPk

 

한국인의 대표음식!! 김치~

잘 차려진 밥상이라도 김치가 빠지면 뭔가 허전하죠^^;;

 

해마다 김장철이 되면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회원들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선물하기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위러브유회원들은 충북 옥천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를 절여서, 다시마와 멸치를 우려낸 국물에 갖가지 채소와 양념, 생새우와 생굴 등 17가지 재료를 버무려 맛과 영양까지 가득한 김칫소를 만듭니다!!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이 만든 정성가득한 김치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며 모두 엄지척을 세우기도 하죠~^^

 

그동안 위러브유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통해 총 8만6천300kg이 넘는 김치를 복지소외가정 8천580세대에 전달 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회원들의 온정이 김치선물에 고스란히 담겨져 그동안 많은 분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냈는데요~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올 겨울에도 기대가 됩니다~^^

 

 

위러브유 김장나눔 행사 얘기를 나누다 보니 배가 꼬르륵 하네요~

따뜻한 쌀밥과 김장김치~ 김장찌개, 김치전 등등~ 김치로 만든 온갖 맛있는 음식들이 생각나는~ 아무래도 샐리는 야식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