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19 예방접종 모더나 1,2차 완료/백신부작용

by 멋찐샐리 2021. 9. 17.

코로나19 예방접종 모더나 1,2차 완료/백신부작용

 

 

 

샐리는 어제부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 했어요~!!
백신접종 1차, 2차 완료하니 뱃지를 하나 주네요ㅎㅎ

 

모더나 1차 접종 때 백신 부작용은 팔이 조금 아프더니 7일째 되니까 주사맞은 부위가 부어오르면서 가렵더라구요

병원에 가니 의사샘이 "모더나는 7일째 부터 항체가 급격히 형성되면서 히스타민물질로 가려움이 동반된다면서

그냥 가려움 완화약만 지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일주일 정도 지나니 붓기도, 가려움도 다 가라앉았는데요~

 

어제 2차를 맞고는 저녁부터 온 몸이 아프더라구요...또 백신부작용이 시작ㅡㅡ;;

오한이 생겨서 겨울 이불 덥고, 머리도 아프고~ 자다 깨다를 반복하다가 그제야 타이레놀이 생각나서 한알 먹었더니

30분정도 지나서 언제 아팠냐는듯~~~눈뜨니 아침이더라구요.

 

오늘~ 마음같아선 쉬고 싶었지만...그럴 수가 있나요?!!^^;;

하루종일 일하고 이제 좀 전에 집에 와서 허겁지겁 저녁먹고,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 습관적으로 자판을 두드리게 되는~ 샐리는 이 시간이 가장 행복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