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지구촌 곳곳에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 건넨 사랑의 손길

by 멋찐샐리 2022. 12. 16.

♡ 지구촌 곳곳에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 건넨 사랑의 손길 ♡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이 건넨 사랑의 손길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이죠ㅎㅎ

 

1.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긴급구호

 

사람들이 가장 힘들 때는 갑작스런 재난을 당했을 때인것 같아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재난지역에서 헌신적인 구호활동을 펼치며 절망에 빠진 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합니다.

국내 위러브유 회원들은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가정을 찾아가 집 복구작업 봉사를 전개하여 새 보금자리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헤리케인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을 찾아가 위러브유 회원들이 주택 복구 및 폐기물을 치우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수해지역 이재민들에게 가장 필요한 식료품 및 생활용품을 전하며 응원하며 힘을 주기도 합니다.

 

 

2.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헌혈하나둘운동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은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을 꾸준히 전개합니다.

헌혈은 혈액 부족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이들을 살리는 유일한 방법인데요

국내외에서 400회가 넘게 개최된 헌혈하나둘운동은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의 헌혈이 3명을 살린다고 볼 때 위러브유는 그동안 10만 1900여 명의 소중한 생명을 구했습니다!!

타인을 살리기 위해 기꺼히 희생할 줄 알며, 조건없는 어머니의 사랑을 베푸는 국제위러브유는 앞으로도 꺼져가는 생명을

꾸준한 헌혈을 통해 살릴 것입니다. 

 

 

3.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교육지원

 

밝은 미래를 위해서는 아이들의 교육은 꼭 필요하죠^^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학생들이 원활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지원에도 아낌이 없습니다. 

코로나 기간에는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교육 기자재를 학교에 기증하여 디지털 기기가 없어 수업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생이 없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형편이 어렵거나 갑작스럽 재난을 당한 지역에는 학교건물과 도서관을 건축하기도 하였으며 교육물품 및 학용품 제공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캄보디아, 네팔, 인도, 미얀마, 가봉 등의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 위생시설 개선, 세면시설을 지원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4.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클린월드운동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은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이 복지의 근간이라는 취지로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그동안 쓰레기 수거, 유해식물 제거, 나무심기 등으로 환경오염, 지구온난화에 대응하며 깨끗한 지구 환경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은 다양한 클린액션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분리배출챌린지, 통큰용기챌린지, 업사이클링챌린지, 기간챌린지 등으로 환경보호에 관심을 이끌어 내며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