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타요타요 챌린지에 참여하니 좋네요^^

by 멋찐샐리 2022. 10. 27.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타요타요 챌린지에 참여하니 좋네요^^

 

위러브유 타요타요 챌린지에 동참해보셨나요?!!

늘 자차만 타고 다니다가 타요타요 챌리지를 하게 되면서

버스를 자주 타게 되네요ㅎㅎ

 

특히 요즘은 가을 날씨가 너무 예뻐서

타요타요 챌린지 하기에 너무 좋아요!!

 

직접 운전을 할 때는 바깥 풍경을 제대로 보는게 어려웠는데

버스를 타다보니 주변의 알록달록 물든 단풍도 

여유롭게 볼 수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됩니다ㅎㅎ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타요타요 챌린지로 환경도 살리고~

아름다운 자연도 볼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매일 아침 우리의 출근과 함께
높아지는 지구 온도!

승용차 1대가 하루 40km를 주행하면 온실가스 5.6kg을,
1년이면 무려 2톤의 온실가스를 배출하게 되는데요.

일주일에 한 번 자가용 대신
버스, 지하철, 카풀을 이용하는'타요타요 챌린지'로 지구 온도를 함께 내려요!

'타요타요 챌린지' 참여 방법

1. 월 4회 승용차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카풀을 해주세요
2.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주세요
3. 국가명, 참여 소감,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거나
이메일(cleanaction@intlweloveu.org)로 보내주세요

 

https://youtu.be/_l9FKRd7cK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