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용후기 - 라끄베르 콜라겐 플러스 스킨 로션

by 멋찐샐리 2022. 1. 23.

사용후기 - 라끄베르 콜라겐 플러스 스킨로션

 

스킨로션이 떨어져서 온라인 주문을 했어요~

라끄베르 콜라겐 플러스!!

사용후기 댓글이 좋아서 구매했는데요

가격도 2만원대로 저렴해요

샐리 피부는 아무거나 써도 다 잘 맞아서

그냥 저렴한걸로 맘껏 사용하려고 하죠~ㅎㅎ

 

라끄베르 콜라겐 플러스는 처음 구매했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뇌물이 있네요ㅋㅋㅋ

이것보고 웃음이~ 상자 열어보면서 웃기도 처음이에요ㅎㅎ

 

 

두껑을 열어보니~ 펌프식인줄 알았는데

허걱~ 아니더군요ㅡ.ㅡ

로션은 뒤집어서 손바닥에 탁탁쳐야 나오는~ㅋㅋ

아주 오랜만에 요런거 사용하네요!!

향은 뭐~ 나름 괜찮구요~ 약간의 쫀득함도 있고,

건성피부에 바르면 당김없이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샐리는 맘에 들어서 한동안 잘 사용하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