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왜 헌혈하나둘운동을 할까요?!!^^

by 멋찐샐리 2021. 11. 24.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왜 헌혈하나둘운동을 할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헌혈하나둘운동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습니다. 

 

헌혈하나둘운동은 한 사람에서 부터 헌혈을 시작하여

두 사람, 두 사람에서 네 사람, 이렇게 나눔의 선순환을 이루어

온 인류의 동참으로 이어지는 범세계적 생명 살리기 운동입니다!!

 

 

그렇다면

국제위러브유는 왜 헌혈하나둘운동을 할까요?!!

이건 벌써 답이 나왔고, 너무나 쉬운 질문이죠ㅎㅎ

 

아시다시피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있어

너무너무 중요한 일이지만

그 중요한 일에 여러가지 이유로 머뭇거리는

경우가 많죠~

때문에 헌혈 부족은 심각한 상태이고,

더욱이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혈액 부족은 

더더더 심각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샐리는 헌혈하는게 한때는 꺼려지기도 했어요~

헌혈 바늘이 다른 바늘보다 두꺼워서

무섭기도 하고, 

내 건강이 받쳐줄까~ 하는 망설임도 있었죠!!

 

그런데 헌혈차가 보일 때마다

헌혈을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항시 들었어요

좋을 일이다 보니 헌혈을 하면

웬지 제 자신이 자랑스러울 것 같았거든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에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면서

헌혈하나둘운동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헌혈!! 해야 겠다는 결단을 내렸죠!!

좋은 일!! 더군다나 생명을 살리는 일에 

두려움은 쓸데없는 감정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혼자가 아닌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하니 도리어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

 

헌혈은 아주 성공적이었어요ㅎㅎ

헌혈 전에 미역국도 먹고 계란 등등

혈액생성에 좋은 음식도 많이 먹으면서

자연스레 건강관리도 하게 되고~

헌혈은 타인의 생명도 살리지만 내 건강도

챙기게 되는 정말 멋진 봉사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왜 헌혈하나둘운동을 할까요?!

쉬운 질문에 답을 망설이지 않듯,

헌혈도 주저하지 않고 쉽게 했으면 좋겠어요^^

 

건강하다면 누구나 가능한 헌혈~

장길자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이 함께하는

헌혈하나둘운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는 날까지~

국제위러브유의 헌혈하나둘운동은 멈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