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금산 원골 식당 어죽 맛은?

by 멋찐샐리 2022. 11. 27.

금산 원골식당 어죽 맛은?

 

안녕하세요~^^
겨울 문턱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몸보신 했어요ㅎㅎ
원골식당은 금산 맛집인데요~ 어죽이 비린내도 안나고 참 맛있더라구요!!

 

어죽이 나오기 전에 도리뱅뱅이랑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말로만 들었던 도리뱅뱅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예쁜 모양만큼 맛도 좋아요ㅎㅎ

새우튀김은 고소해요~
마치 새우깡처럼요ㅋㅋ
바삭바삭~

어죽은 술술 잘 넘어가요~!!
양이 많아 보이지만 거뜬히 다 먹을 수 있는ㅋㅋ
비린내 안나고 고소하고 담백한 어죽이에요~!!

친구와 어죽 한냄비 다 비우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금산 원골식당 어죽 맛은?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야겠어요~^^